토요 스포츠 ‘탁구 교실’ 수강생 모집

남구, 토요 스포츠 탁구 교실수강생 모집

3~고생 30명 선착순7월말~10월초까지 운영

정원 20%는 사회적 배려 대상자 몫참가비 무료

 

토요 스포츠 탁구 교실에서 수강생 30명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탁구에 관심 있는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중고등학생은 서둘러 신청하세요.”

 

광주 남구(구청장 김병내)는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레저활동 지원을 위해 토요 스포츠 탁구 교실에 함께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4일 남구에 따르면 토요 스포츠 탁구 교실은 오는 27일부터 10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030분부터 1220분까지 봉선 탁구월드에서 진행된다.

 

관내 초등학교 3학년 이상,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다만 참가 인원은 탁구 경기와 교육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30명으로 제한하며, 모집 정원의 20%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다문화 가정, 다자녀 가정 등 사회적 배려 대상자 몫으로 배정될 예정이다.

 

탁구 교실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남구 문화교육행사 앱을 통해 온라인 접수해야 하며, 사회적 배려 대상자의 경우에는 남구청 홈페이지(www.namgu.gwangju.kr)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팩스(607-2405)로 신청하면 된다.

 

남구 관계자는 토요 스포츠 교실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체력을 키우면서 동시에 스트레스도 훌훌 털어내 신체 및 정신적으로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구는 지난 2012년부터 토요 스포츠 교실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그동안 탁구와 볼링, 배드민턴, K-POP댄스 등 다양한 종목에 총 8,240명의 학생들이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