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 개최

 

LG이노텍과 함께 하는

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개최

 

광주광역시 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고 LG이노텍이 후원하는 제5회 추석맞이 노래자랑 ‘2019 나도 가수다95() 오후 130분부터 4시까지 광주광역시 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에서 장애인과의 통합과 문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장애인 및 비장애인간의 소통과 어울림을 위해 개최되었다. 참가 자격으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별 없이 830() 예선전과 95() 본선으로 진행되었다.

 

추석맞이 노래자랑 행사 내용으로는 노래 경연, 문화공연, 시상, 후원 품 전달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2017년부터 3년 연속 LG이노텍의 사회공헌활동 및 후원 품(상품, 경품, 기념품 등) 제공을 통해 풍성한 노래자랑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남구청 황인숙 부구청장과 남구의회 조기주 의장을 비롯한 의회 의원 내빈들과 LG이노텍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노는 아이 최관현 대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축하 공연은 복지관 난타·합창팀, 전년도 1등 수상자 박미옥 님, 가수 윤이의 공연으로 그 열기를 더했다.

 

노래자랑 결과 정용 님이 대상, 최우수상 정명헌 님, 우수상 강예진 님이 차지한 가운데 남은 모든 참가자에게는 특별상, 재치 발랄 상, 열심상, 재능상과 상품을 전달했다.

 

남구장애인복지관에서 해마다 주관하는 추석맞이 노래자랑은 해를 거듭할수록 가수의 길을 는 걷는 장애우들의 발전된 모습이 아름답고 이 행사를 주관하는 남구장애인복지관 관계자들에게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