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서빛마루문예회관팀·이호진 주무관 MVP 선정

- 이호진 주무관, 상무시민공원 피크닉장 조성 호평

서빛마루문예회관팀, 수준 높은 다양한 장르 공연 선보여

 

광주광역시 서구(구청장 김이강)2024년 하반기 MVP팀으로 문화예술과 서빛마루문예회관팀, 10MVP 공무원으로 공원녹지과 이호진 주무관을 선정했다.

 

서빛마루문예회관팀은 지난해 7월 문예회관 개관 이후 뮤지컬, 발레, 클래식, 갈라콘서트 등 수준 높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공연 매진을 달성하는 등의 성과를 이뤘다. 또한 주민이 직접 공연을 준비하고 무대에 서는 주민참여형 문화예술프로그램 ‘MUSIC의 신()’을 운영하며 오케스트라와 뮤지컬 등 색다른 교육을 통해 주민과의 문화소통을 주도하고 있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공원녹지과 이호진 주무관은 상무시민공원이 가진 자연적·지리적 특성을 활용해 가족 단위 이용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힐링 피크닉장을 조성해 주민들에게 행복한 공간을 선물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이 주무관은 노후된 어린이공원을 주민과 함께 동별 BI(Brand Identity)를 반영한 쉼과 여가가 있는 마을거점 문화공간으로 재탄생시켜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1일 표창 수여식에서 이호진 주무관은 관 주도의 행정이 아닌 주민들의 요구를 반영한 사업을 진행해 이용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앞으로도 주민들이 서구의 곳곳에서 착한서구를 실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MVP팀으로 선정된 서빛마루문예회관팀과 관련해 지난해 개관부터 지금까지 매회 고품격 공연들을 무대에 올리며 주민들이 일상에서 품격 높은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팀이 하나가 되어 애쓴 결과라 생각한다앞으로도 주민들이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댓글()